전체화면

의료실비보험

상해와 질병 입원비 및 치료비를 든든하게 준비해보세요!

기본계약과 다양한 특약을 활용해서 자신에게 알맞은 실비보험을 15년마다
재가입을 통해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가입목적

실비보험가입목적을 가지고 자신만의 보험을 설계하자

실비보험에 가입할 때에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어릴 때 부모님께서 가입해주신 보험을 계속 이용하거나 어른이 되어 아는 사람의 권유로 설계사를 만나 좋은 거라는 말 그대로 가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러나 2018년 4월 이후 실비보험에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자신의 실비보험가입목적을 고민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예전에야 종합보험의 형태로 판매되기 때문에 온갖 손해보험들을 끼워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실비보험 단독으로 가입하면서 비급여 의료비 특약만 추가하는 형태로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즉, 사용한 병원비를 돌려받는다는 실비보험 특유의 목적성을 강조하며 보험사와 가입자 양쪽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개정이라 볼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가입목적에 따라 상해입원/통원 치료, 질병입원/통원 치료, 비급여 특수검사비 등을 특약으로 설계할 수 있고 1년으로 갱신기간을 단축하며 5년에 한 번 보험료 대란이 일어나는 것을 막게 되었습니다.
특수검사비 특약을 경우 도수치료·체외충격파 치료·증식 치료, 비급여 주사료, 비급여 MRI 등 3파트로 특약을 나눠서 판매하게 되어 자신의 선호에 따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게 되어 보험료 상승의 원인을 잘라내었습니다. 

 

또한 갱신 시 보험료 인상률을 25% 내 한도로 제한하며 보험 가입자들의 실비보험가입목적을 충족하는 저렴하면서도 병원비를 보장해주는 기본에 충실한 실비보험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기존에 실비보험 의무가입이었던 사망보험, 후유장애보험을 따로 가입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보험에 계약하시는 분들은 실비보험가입목적을 뚜렷이 하여 자신의 건강상태와 경제사정에 맞는 보험을 설계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