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화면

의료실비보험

상해와 질병 입원비 및 치료비를 든든하게 준비해보세요!

기본계약과 다양한 특약을 활용해서 자신에게 알맞은 실비보험을 15년마다
재가입을 통해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할인제도 이용방법

보험료할인제도 이용방법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아무리 훌륭한 할인제도가 있으면 뭐하나 정작 나는 쓸모 있게 사용하지 못하는데.
실제로 많은 분들이 보험료할인제도를 제대로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애초에 가입 시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고 신청해야만 할인이 되기 때문에 간과하고 넘어가시는 분이 많습니다.

 

봉투 한 장 값 아끼려 20원 가지고 싸우는 우리 삶에서 매달 수십 년 동안 지급하고 있는 보험료는 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있는지 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번거롭고 귀찮아서, 눈에 잘 안 보이기 때문에가 그 이유입니다. 그래서 사례를 들어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직장인 한상진 씨(43세, 가명)는 결혼하여 배우자와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 실손 보험료를 본인 월급에서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보험료는 한 달에 35만원씩 나갑니다. 이런 사정으로 자기 용돈을 줄이는 것으로도 한계가 있어 아이들 교육에 투자하는 것도 가족들이 여행을 가는 것도 부담스럽기만 한데요. 그런데 공익방송으로 보험료할인제도를 알게 되어 이를 활용하고 나서 보험료 부담이 줄었습니다. 자동이체 할인 1%와 다자녀 할인 2%, 무사고 할인 5%를 받아 연간 336,000원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보통 가족이 여러 보험을 가입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여 각각의 보험마다 할인을 받게 되면 생각보다 많은 금액의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가족이 가입한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를 확인하셔서 적용받을 수 있는 할인제도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근래에는 각 보험사의 경쟁으로 많은 보험 할인 특약이 생겨났으므로 적극 이용하시어 생활하시는데 보탬이 되시길 바랍니다.